티스토리 뷰

금융

12.돈 세탁법, 돈 사용법

SSim 2016. 2. 14. 23:37




범죄인줄 알았는데 범죄 아닌, 범죄 같은 범죄 아닌 이야기

 

무식하게 세탁기에 넣고 돌리는 짓은 마라. 아무 소용없고 오히려 돈 훼손으로 처벌받는다.

 

첫째로 제 3자를 통하여 세탁을 하라. 지인에게 부탁을 하여 현금을 주고 같은 금액을 제 3자를 통하여 자신에게 송금하도록 한다. 간단히 말해서 과거에 빌려준 돈을 받았다고 하면 된다.

둘째로 계를 하여 세탁하라.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반드시 계주가 직접자신의 계좌에 입금하는 방식을 하라. 그리고 곗돈은 현금으로 지급받아라. 계주가 자신의 계좌에 직접 입금하는 형식을 취했기 때문에 계주가 먹고 튀면 곤란하게 된다. 그러니 가능한 계주는 사회적으로 나름 위치(신문사 고문 정도면 된다)에 있어 먹고 튀는 일이 없는 사람으로 선택하면 된다.

셋째로 물품 구매 등 모든 구매에 가능한 현금을 사용하라. 출처가 불분명하게 만들어낸 돈은 현금으로 사용해야만 그 근거가 남지 않는다. 예를 들어 유학을 보낸 자녀가 출국을 할 때는 현금을 주어 보내고, 일부 유학자금(집세 또는 기타자금 등)은 두 번째 방법과 동일한 것으로 집주인 · 학원장 등이 자신의 계좌에 직접 입금하는 형식을 취하면 된다. 이 방법에는 조금의 부작용이 있다. 당사자가 해외에 거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직접 입금했다는 마술과도 같은 일이 벌어지는 것과 당사자에게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입금을 했을 경우 당사자가 재청구하는(먹튀가 결코 아닌)일이 발생되기도 한다.



 

위 방법들은 검찰이 보장하는 방법이니 만큼 안심해도 된다.


 

출처가 불분명한 돈의 사용은 가능한 모든 부분에서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다.

부동산구입의 경우는 자세한 이유를 알 수는 없지만 처벌이 없는 것은 틀림이 없다.

자녀유학비를 사용할 때는 자녀가 출국을 할 때 소유 가능한 최대한의 현금을 가지고 가게하고, 유학 자금 송금 때는 친인척명의로 송금을 하고 또 제 3자 명의로 송금을 하면 된다. 그리고 앞서 돈 세탁법에서 언급한 것처럼 돈을 받을 당사자가 직접 입금하는 형태로 사용하면 된다.

 

이렇게 출처가 불분명한 돈을 만들어 자녀를 유학 보내 스펙을 만들어 내고 사회적 지위를 상승시켜라. 자녀가 싸가지가 있든 없든 남녀관계가 복잡한지 하지 않은지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 쓸 것은 못된다. 단지 후일 당신의 자녀가 갑질하다가 대중의 비난받는 것이 나은 삶인지, 갑질 당하는 을로 비참하게 사는 것이 나은 삶인지에 대한 선택은 당신이 하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